자유게시판 Bulletin Board


오랜만에 자유게시판에 글을 써봅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motoism | 조회 2,416회 작성일18.09.27

본문

안녕하세요. 사이트 운영자 motoism입니다.

'11년 2월에 마지막 게시글을 작성하고 '11년 9월쯤 운영이 중단됐으니 7년만에 글을 올리는 것 같습니다.

7년이라고 하니 햇수로는 꽤 오래된 것 같습니다. 근데 체감적으로는 벌써 7년이라니... 하는 생각이 들며 실감이 나지 않는군요.

 

'11년은 교수님이 국내 공연도 하시고 제 기억엔 꽤 정력적으로 활동하시던 시기였고, 제 개인적으로도 여러 환경적 변화가 생겨 사실 홈페이지 운영에 대해서는 전혀 신경쓰지 못한 시기였네요(그덕에 도메인도 갱신을 못하고 지나갔...ㅜㅜ).

 

시간은 7년이나 흘러 교수님이나 저나 많은 변화가 있었고, 올해 초 어느정도 여유가 생겨 문득 홈페이지를 다시 운영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 근데 예전 motoism.net 홈페이지는 너무 낡아서(기술적, 정보제공 측면 모두) 그냥 운영할 수는 없는 상황이었고, 차라리 다시 만드는게 손이 덜 갈것 같아 outofnoise.net이라는 도메인으로 새 홈페이지를 만들게 됐습니다. 근데 다시 만들고는 있지만 웹제작이 전문이 아니다 보니 욕심에 비해 진도가 별로 나가지는 않네요.

 

사실 오랜만에 운영을 시작하니 motoism.net 시절 오시던 분들이 찾아오실까(또는 찾아오실 수 있을까) 하는 생각도 들고, motoism.net 제작시에도 느끼던거지만 왠지 혼자 놀고 있다는 느낌도 들고 이럴꺼면 굳이 웹으로 만들 필요가 있나 하는 생각도 들고 별 생각이 다 드네요. ^^;

 

아무튼 찾아오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,,, 반갑습니다 ^^ 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